본문 바로가기

PHOTO

[13.09.18] 김범수의 가요광장 EXID 허솔지 - 부기맨



부기맨 코러스가 솔지여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되게 김충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노래 되게 기얍게부른다 히힣히힣히히히ㅣ히 기여운 우리솔지눈나





이런여자가 코러스도 잘하고 보컬도잘하고 정말이지.. 짱짱걸이얌

근데


?


코러스경력을보니




??????????

?????????????????????????????????????????


우리솔지눈나 달샤벳 코러스도했구나..

.................

...............................

물어봐야지.. 진짜인지 아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