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

[15.04.30] EXID 인천공항 출국 직찍


























다른 가수분들도 뭐 동시에 출국한데서 에핑이랑 동방신긴가... 여하튼 사람들이 겁~~~나게많았음

장난아니라

많았음~~

그래서 도중에 사진찍다가 멤버분들 빨리보내드리려고 매니저님 도와서 사람들막고 휴..


사진보면 밑에서두번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지님이 저 행동을 3번했는데

2번은 같이가서 사진찍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 사진찍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인스타나 트위터에 올라올진 모르겠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 사진찍제서 저절로 올라가는 브이를 주체못하고 같이찍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 곧올라오겠지..... 덜더러ㅓㅓ더러어덛어럳럳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