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엘친(엘리친구)의 일화

는 일일 엘리친구를 자칭하며

솔지님을 버리고 엘리님에게 붙던 시절이 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


떄는 11월 24일

EXID가 위아래 음원 역주행 을 하고 대박이 났을당시


게릴라콘서트를 1주에 2번씩 하던때였음.




그래! 이때였어 이때!


이때 사진을 딱 올렸는데


카페에 댓글이 띠링띠링 울리는거야


그래서 아 팬들이 달았겠지 ㅋㅋㅋㅋ해서 봣는데 잉?



동대문 게릴라 사진달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극딜당함ㅋㅋㅋㅋㅋ


나는 분위기를 살려서



드립을 치면서 막 반응을 유도하는데 음! 나쁘진않아!!했지만


솔직히 게릴라 다녀오고 너무피곤햇음

게다가 학교도 가야해서 진짜 너무리얼 너무피곤해서




새벽에 올리겠다고 했는데 잠은 인생의 사치라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안올리냐고 극딜당함.



너무너무 귀여워서 맛보기로 사진을 보여드렸는데




그래 이사진이였는데




명치라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치는 엘리님이 맘에안들때 쓰시는 표현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치당할뻔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









대충 이런류의사진을 올렸는데




명치 회수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 죽는줄알았다..


내가 솔지님 팬이지만

가끔 일일 엘리친구한다면서 엘리님!! 하면서 뛰어가면 진짜좋아함ㅋㅋㅋㅋ

ㅋㅋㅋㅋ 이렇게 사는게 덕질하는거지~~!


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