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와~! 페이스북 EXID 솔지 페이지 되게많이컸네!



전에 쓴글 ( 참조 : http://hunnnnni.tistory.com/201 ) 보면 한 4200명 정도? 좋아요 눌러져있었는데

지금은 2배뛰어넘은 거의 만명정도가 좋아요를 해놨네

내가 블로그에 언급한게 1월22일, 약 1달전이 였는데.. 정말 많이컸다.


이게 파급력이 어떻게 되냐면 저거 좋아요 누른사람들이 다른사람들 태그하기 시작하면

수면위에 던진 돌의 파장처럼 파아아악하고 퍼진단말임 :-)

실제로도 저기 EXID 솔지 페이지에다가 태그하는사람들 엄청 많이 봤는데

정말 파급력이 대단한듯 싶다.


게다가 내가놓친 기사 사진들이나 영상들까지 모아놓으니 소식도 빠르게 접할수도 있고,

내 블로그는 평소에 그냥 찍고 사진올리고 만 하다가 최근에서야

댓글다는 사람들도 계시고, 방명록 다시는분들도 계셔서 이제야 소통을 하는것같은데.


페이지 좋아요 수가 이렇게 딱! 크게 증가한걸 보면 내가 기분이 더좋네 :0

평소에 솔지님이 나보고 찍는거 안힘드냐고, 내사진은 역시 훈이사진밖에 없다고, 최고라고 말씀해주시는데

굉.장.히 기분이 좋구만.

조만간 관리자분한테 개인메세지로 고맙다고 연락드려야겠땅

페북 EXID 솔지 페이지 관리자분 화이팅 ^.~


P.S: 제가 찍은 사진은 솔지님 가족분들도 보신다고 합니다.

제가 열심히 찍는 이유.. 그것... s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