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

[15.04.17] 뮤직뱅크 EXID 솔지 직찍



















ㅋㅋㅋㅋ되게 오랜만이라고 하셔서~ 아니무슨~ 월요일날에도 봣는데 ^.^~

요새 일이 많아가지구 컴백주 공개방송 한번도 못가다가 어제야 처음갔는데~ 솔지님이 되게 좋아하시는거 보고

나도모르게 가슴이 뿌듯.. 퇴근길에는 많은 이야기를 나눴는데

오늘 음중은 못간다고 말씀을 드림...그래서 왜못오는데?? 라고 물어보셔서

네.. 한잔꺾으러가요..낮술로... 하니까 ㅋㅋㅋㅋㅋㅋㅋ열심히 일했으니깐 이제 놀러가는거야?

네 ^^ 먹고서 서든콘서트가려고요 ^^ 라고 답해드림

귀야워.


귀여워.. 엄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