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

[15.04.21] 열린음악회 출근길 EXID 솔지(Feat.멤버들) 직찍



































zzzz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퇴근길떄

나보고 여길또왔어? 이러더니.. 네 밋앤그릿 누나보내고 바로왔는데 들어가셨더라구요.. 하니깐

우리가 되게 빨리 온줄몰랐다고 ㅋㅋㅋㅋㅋ


내가 되게 막 아! 밤하늘이 좋네요 무더운밤 잠은오지않고 이러는데 갑자기

솔지눈나가 어 한여름밤의 꿀? 이러더니 갑자기

무더운밤~~ 잠은 오지않고~

내가 이런저런 생각에 불러본 너 나올줄몰랐어~ 하니깐 둘다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되게 많은이야기를 한듯. 퇴근길때는 카메라를 안잡아서..

맨날 찍기만 하면 감정이 무뎌지는 기분이라 --ㅋ 가끔씩은 카메라를 놓고 이야기를해야..


사랑해요 엄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