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내가 직캠에 나오다니.. 부들부들..




1분 17초부터 보셔야함.


아는 누님이 부산에 사셔서 부산에 순하리 유자맛이 그렇게 넘치신다며~

하니가 순하리 모델이 되길 응원하며 나한테 건네주셔서

나는 그걸또 하니님한테 또~ 건네드렸는데 그게 또 직캠에 찍혔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때 생각해보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팀장님이 더좋아하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아 너무좋아하시내 끝나고 드세여 끝나고 했는데 싱글벙글인채 고개 끄덕끄덕 ㅋㅋㅋㅋ

근데 저게 언제찍혔담..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