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

[15.05.22] 뮤직뱅크 EXID 중간 출근길 직찍



























들어오는데 솔지님이 없는거

???뭐야 이따들어오시겠지 하면서

효진님 근처에 팬이 한두명 밖에없어서

일일효친 시작!


밥뭐먹고 왔냐고 물어보니 컵라면 먹고왔다던데

나 : 혹시 콜라도 먹고왔어요?

효진 : 어 나 코카콜라에서 펩시로갈아탐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새벽에 응원하느라 목이 쉬어서 말을 잘못한다고 하니까

효진 : 야 그거는 위아래때부터 내려오던 관습아니야? 이렇게 대답하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목어쩔꺼야..


아그리고 전 절대 혜린님 안티팬이아닙니다.

저런 리얼한 사진을 좋아할뿐.

기야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