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

[15.05.17] 인기가요 퇴근길 EXID 솔지 직찍















실은 ㅋㅋㅋㅋ 인기가요 24번으로 신청해가지고 가야지~ 했는데

토요일날 머냐.. 오프를 너무많이 뛰어서 너무 힘들고

무엇보다 던파가 너무하고싶었음.. 요새 도적 로그 키우는맛에 재미 들렸는데


인가가려고 역앞까지 가려다가 지하철안타고 그냥 해장국 한사바리하고 던파하러 피시방 갔다가

동생들이 오라고 하길래, 친구 병문안도 갈겸갔다가 인가앞에서 죽치고앉아있는데 뜬금없이 창문열어줘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 헤헤 저 게임하다가 왔어여!

솔지 : ?? 뭐? 던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던파가 도대체무슨게임이냐고 물어보던데

알려주고싶다..

홀리키우면 누나 파티잘껴주세요.. 홀리하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