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드디어.. 7년만에 솔지님과 함께..!

안녕하세요! 후니에욤

오랜만에 인사를 드리네요. 사실 솔지님을 7년만에 본지는 좀 오래 됐는데

그래도.. 블로그에 글이라도 써야할것 같아서 글 남깁니다 ㅎㅅㅎ..

 

음.. 솔지님을 7년만에 본거는 되게 오래됐어요

아마 이번활동때 그 볼륨을 높여요 출퇴근때 뵀는데 솔지님의 표정을 잊을수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사실상 솔지님을 뵐 수 있는 기회가 없을 줄 알았는데

 

요새는.. 코로나 때문에 그런지 영상통화 팬싸인회를 하더라고요??? ㅋㅋㅋ 이게 뭔지...

아니 저 처음해봐요 이런거.. 팬싸인회 이력은 많아도 우리집에서 영상통화로 한다고..?

아 ㅋㅋ 뭐 별거 아니네 했는데

이거 방심하시면 안됩니다.

 

시작 5분전부터 무지떨리더라고요

마치 팬싸인회장에 있는 기분.. 몬지 아세요..??

 

아 쨌든... 영통을 했는데.. 되게 횡설수설해서 너무 아쉽더라고요..

또 아쉬운건.. 6분이 순식간에 지나가..

 

뭐 당첨자분들은 몇분 하셨는지 제가 알턱이 없지만

아..! 이거 꼭 한번쯤은 도전해 볼만하다 싶었어요

너무 좋았어요

이런저런 이야기도 하고, 또 그 당시에 하지 못했던 이야기들도 풀 수 있다는것 자체가

너무 좋더라고요.

 

행복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