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

[13.03.15] 다소니(Dasoni) - 아주 흔한 말 (stage ver.)




와증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증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진짜 다소니 무대는 살면서 몇번봤거든

아니 본게아니지 그냥 스쳐지나간거지

Good bye 무대만 줄기차게봤었는데

아주 흔한말은 방금 이거 찾아서 처음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노래개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노래 진짜 겁나좋은거는 알고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이브로 들으니까 더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솔지 미쳤다증말.. 허솔지 목소리가 마이크를 침식하고있음;; 와 대박진짜

되게 올바른 경청을위해 이어폰을꽂고 듣는데 진짜 온몸에 소름쫙;;

아니 허솔지만 노래잘하면 내가말을안해요 근데 뒤에서 하니가 받쳐주면서

노래가 굉장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이런여자가 있을수있지..

아니 나진짜 당황하면 진짜라는말이랑 ㅋㅋㅋㅋ를 되게많이 내뱉는데

와 정말이지.. 허솔지란 여자... 너란여자 정말..




뒤통수를 한대 얻어맞은기분이다

허솔지.. 허솔지..허솔지... 아.. 이름도 왜이리이쁜건지 거참 

몬하는게없내 ㅡㅡ




내가아는 빙구가 저무대위에있는 빙구가 맞는것인가 ㅡㅡ.

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