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

EXID 솔지 - 안되나요



노래가 처음에는 사랑 그 몹쓸병이였나 그거였는데
저작권문제로 내렸다가 다시 녹음해서 올리는듯함
감상평은요
굉장히
굉장히


예..

예아..


역시 매번깜짝깜짝 놀라는듯

아니 지금 나 EXID 보기 하루전날인데 지금.. 이게이럴일이니..? 너무해 ㅜ.ㅜ...

처음에 영상틀었을때 허솔지 웃는거랑

끝날때쯔음에 막 자기가 혼자 빵터져서 웃는거 되게기야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보같애

바보가아닐까? 바보인것인가? 바보맞는건가?

조심스레 빠레기성 추측을 해봅니다.



겁나기엽다 증말 ㅡㅡ 89년생 확실해???

솔지눈나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