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미즈노 EXID 화보가 공개되었다고한다..











출처 : 미즈노 페이스북


허메 시방 미쳤당께..

특히 막짤은 정말이지.. 다 죽어가던빠심에 기름을 부와아악!! 하고 쏟아버린 격..


뭐 페이스북 이벤트보니깐 여성용 스포츠 브라탑을 드립니다! 한다고하는데 그건 내가 쓸일이없으니깐 관두고...

그냥 사진만 퍼왔는데 허솔지&안희연 투샷 이거 거의 영혼의 투샷급인데...

진짜 잘나옴 게다가 나 포니테일 머리한사람 별로... 아니 별로라기보다는 어울리는사람이없어서 딱히 좋아하진않았는데


우리누나가 하니깐 진짜 진짜 진짜 진짜

어울리는구만..^^.. 보기좋다야.. 진짜 청초하게 나왔잖아.. 사진이..


게다가 우리누나는 수달?과 비슷한 얼굴 상이라서 웃는게 되게 귀여움






웃는거 보면 진짜 긔엽긔.. 27살아니고 7살인듯 ㅎㅎ

근데 내가 보정을 개떡같이해서.. 

요새 마음놓고 사진찍어본적이 별로없는것같다.


일요일날 마라톤행사도 너무피곤해서 안갔는데 알고보니 아는 사람들이 많이와서 갈걸 그랬어.. 라고 후회중

그러면 어떻게해~ 이미 엎질러진 물인데

다음 행사를 기다려야지? 하고 스케쥴 표를보니깐




? 딱히 갈만한 행사가.. 행사가없는데요..

아냐 인덕대학교하고 인천 기업행사를 생각해보면.. 음.. 갈수야 있는데 바로 사진을 바로 못올린다는것 뿐?

정보좀 캐봐야겠다..

.......... 이것 참.. 타이밍이 좋은건지 나쁜건지..


아 솔지눈나 보고싶다.. miss you...